KakaoTalk_20220305_174113617.jpg                                                      사진·:김용수(写真 ·ヨンス)



   동경연합장로교회 김용수목사입니다.

   빠르게 지나는 우리 인생의 삶 가운데 믿음의 사람들이 소망하는 곳은 인생의 궁극적 자리인 주님 계신 천국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요17:15절에서 내가 비옵는 것은 저희를 세상에서 데려가시기를 위함이 아니요 오직 악에 빠지지 않게 보전하시기를 위함이니이다 라는 말씀을 통해서 제자들을 위하여 아버지께 비옵는 주님의 기도는 사랑하는 제자들을 세상에서 데려가시기를 구하시는 것이 아니라 악에 빠지지 않게 보전하시를 구하고 계시는 장면을 보게 됩니다.

   이것은 아버지께서 제자들을 하늘로 부르시기 전에 제자들에게 주어진 사명을 먼저 잘 강당하시기를 원하시는 주님의 간절함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제자들이 자신에게 주어진 주님의 사명을 잘 감당하기 위하여서는 악에 빠져서는 안 되기에 이러한 중보를 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오늘의 기도는 악에 빠지지 않고 내게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라고 기도합니다.



   東京連合長老教会のキム·ヨンス牧師です

   速ぎるたちの人生クリスチャンが場所人生究極場所であるのいる天国です

   ところでイエスはヨハネ17:15わたしがおいすることはあなたがらをこのからることではなくからってくださることです。」という言葉弟子たちのためのりはする弟子たちをこのかられてくことではなくらないようにることをめている場面です

   これは弟子たちをされるまず弟子たちがえられた使命たすことを切実いがあったからです

   弟子たちが自分えられた使命たすためにはってはならないためこのようなしのりをなさっているのです

   今日りはらずえられた使命たせるようにります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