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20305_174113617.jpg                                                      사진·:김용수(写真 ·ヨンス)



   동경연합장로교회 김용수목사입니다.

   애굽에서 나온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하나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거룩입니다. 거룩은 구별되는 것인데 11:45.나는 너희의 하나님이 되려고 너희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라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애굽에서 구별해 내었듯이 너희도 세상에서 구별되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구별하는 거룩은 무엇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까? 인간의 외형적인 모습이나 도덕적 기준이 아닌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부정하고 정한 것과 먹을 생물과 먹지 못할 생물을 분별한 여호와의 말씀이 기준입니다.

   그런데 주님은 17:17.저희를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 라고 하십니다.

   여러분 우리가 거룩하게 되는 것은 진리 되신 예수님 밖에는 없는 것입니다.

   오늘의 기도는 나로 하여금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라고 기도합니다.


   東京連合長老教会のキム·ヨンス牧師です

   出エジプトしたイスラエルのからのめがつありますそれは聖別ですなるとは区別されることでレビ11:45にはわたしはあなたたちのになるためにエジプトのからあなたたちをったであるわたしはなるであるからあなたたちもなるとなりなさい。」られています

   神がイスラエルをエジプトから区別されたようにあなたがたもこの区別しなさいということです

   ところでこの聖別とは基準にしているのでしょうか人間道徳的基準ではなく御言葉ですれたものといものべれるべられない見極めたエホバの御言葉基準です

   ところがはヨハネの福音書17:17真理によってらを聖別してくださいあなたのみことばは真理です。」られています

   皆様々がなるものになれるのは真理であるイエスキリストしかありません

   今日りは真理によってなるになりますようにります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