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20703_073348553.jpg                                                     사진·:김용수(写真 ·ヨンス)



시위를 떠난 화살이 한 치의 미련 없이 과녁을 향하여 날아가듯 우리의 인생이 천성을 향하여 가는 길에 작은 망설임의 순간도 없이 이르게 되는 날을 소망합니다. 영원에 빗댈 수 없는 짧은 순간이기에 잠시 후에 될 일이지만 시간이 멈춘 듯한 현실을 보면서 영원의 시간을 잊지는 않을까 하는 두려움에 잡히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한해의 반년이 지나있는 오늘을 보면서 어느새 날아와 있는 시간들을 실감하게 됩니다. 또한 그 안에 쉬지 않고 일하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자리하고 있음을 매 순간과 모든 상황 속에서 발견하게 됩니다.

그 많은 것들 중에 작은 하나의 고백이 올해에도 반년이 지나는 과정에서 첫 열매를 통하여 우리의 삶을 축복하셨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로

하나뿐만이 아니라는 증거로

더 많은 기대를 갖게 되는 이유로

풍성함으로 가는 약속으로

모든 것을 이루고 계신다는 확신으로

찾아주셨습니다.

우리의 삶의 모든 것 되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れた一寸未練もなくかってんでいくようにたちの人生かってしのいの瞬間もなくみます永遠にはえられない瞬間なのでしばらくになることですが時間まったような現実永遠時間れるのではないかというろしさにまれることもあります

それでも一年半年ぎた今日のことをいつのにかんできている時間実感しますまたそのまず神様のおきがあったことをすべての瞬間とすべての状況からいだすことができます

そのくのことのさなつの告白

今年半年つなかで初実じてたちを祝福されたということです

しいスタートをげる合図として

つだけではない証拠として

よりくの期待つようになる理由

かになる約束

すべてをえていらっしゃるという確信

祝福しくださいました

たちの人生のすべてである感謝します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