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독수리처럼 날다

2010.06.18 19:54

이장원 조회 수:3502 추천:101

독수리처럼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사람들의 이야기
변화, 섬김, 열정, 끈기…..독수리처럼 사는 사람들의 모습이다. 양육과 훈련으로 3류신앙인에서 1류신앙인으로 변화되어 영혼을 사랑하는 섬김의 마음으로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달려간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심장을 이식받은 자로 나를 구원하신 그 은혜의 감격으로 날마다 살아간다. 예수를 알고 예수를 만나며 그분과 함께 사는 삶은 행복 그 자체이다. 예수그리스도만이 살아가는 이유이며 모든것을 능히 이길 수 있는 힘의 원천이다. 복음을 전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축복이다. 복음을 누리고 사는자만이 누릴수 있는 특권이다. 죽은 영혼에게 새 생명을 주는 것이다.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어디있을까. 예수님이 나를 당신의 피로 사신 그 사랑을 생각하며 나의 삶을 되돌아 본다. 조금은 복음의 열정이 감하지 않았나 남들에게 무신경해지지 않았나 하는 내 마음가운데 고린도전서 13장의 말씀을 주신다.
1.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2.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것도 아니요 3. 내가 내게있는 모든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몸을 불사르게 내어 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4. 사랑은 오래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5. 무례히 행치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치 하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지 아니하며 6.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7. 모든것을 참으며 모든것을 믿으며 모든것을 바라며 모든것을 견디느니라 8. 사랑은 언제까지든지 떨어지지 아니하나 예언도 폐하고 방언도 그치고 지식도 폐하리라. 9 우리가 부분적으로 알고 부분적으로 예언하니 10. 온전한 것이 올때에는 부분적으로 하던 것이 폐하리라. 11. 내가 어렸을때에는 말하는 것이 어린아이와 같고 깨닫는것이 어린아이와 같고 생각하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다가 장성한 사람이 되어서는 어린아이의 일을 버렸노라. 12. 우리가 이제는 거울로 보는것 같이 희미하나 그 때에는 얼굴과 얼굴을 대하여 볼것이요. 이제는 내가 부분적으로 아나 그때에는 주께서 나를 아신것같이 내가 온전히 알리라  13.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세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독수리처럼 날고 싶다. 그 무엇에도 얽메이지 않으며 그무엇에도 근심이나 고민하지 않으며 영혼을 향한 내 마음이 오래 참을 수 있도록 날마다 내 자아가 죽길원한다. 내의로 행함이 아니라 내안의 그리스도가 이끄시는대로 모든 것을 기뻐하며 든든히 세워질 영혼들을 기대하며 실패없는 하나님 실수가 없으신 완전하신 하나님, 기도한 그 무엇도 공중에 흩으심이 없는 아름다운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대하며 오직 순종하기를 소망한다.

XE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